5가지 소모임 중 사무직무를 배워보기 위해 모인 회원분들이 본 시설의 여러가지 행정업무를 나눠서 수행하시면서
실무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7명의 회원분들이 각각 주업무를 분담하였는데요~
오늘은 문서수발업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말 그대로 본 시설로 수신되는 모든 공문을 접수하여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에 입력하고 문서번호를 부여하는 업무인데요,
처음 해보시는데도 아주 잘 수행하시는 모습이 뿌듯합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사무직 직무훈련 회원분들의 역량을 통해 직원인 저는 더욱 편안해 졌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해주세요 ㅎㅎ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