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g beaver story (담당사례관리자별 여가활동) 영화관람과 건대입구 나들이^^

(담당사례관리자별 여가활동) 영화관람과 건대입구 나들이^^

  20150320_12563420150320_13413620150320_133743

2월달에 너무 추운 날씨에 어린이대공원을 가서였는지 3월달에는 만장일치로 영화관엘 가기로 했더랬습니다.

그리고 모두의 의견을 존중하여 시간대가 비슷한 2개의 영화를 나눠보기로 하였지요~!

그래서 지난 집단활동시간에 진행회원의 주관으로 모든 일정이 짜여졌구요~ 그대로 진행되었습니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 현장으로 바로 오신 회원분들이 있는가 하면 본 시설에 모여 함께 가신 회원들이 있었는데요~ 모든 과정이 회원분들의 의견대로 진행되는 것을 보니 정말 친구들끼리 약속 정해서 놀러가는것 같더라구요^^
영화는,,,음,,위플래쉬는 호불호가 갈리는 영화라 영화를 보고 나서 자연스럽게 자산의 의견이 나뉘어졌습니다.

“지루했다”, “정말 재미있었다”등등,,그리고 살인의뢰하는 영화는~ 1명의 회원이 보고 나오신 후 “재미있었어요”로 소감을 일축하였습니다. ㅎㅎㅎ

그리곤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요~ 사실 어디서 무엇을 먹을까 정한 것은 없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의견을 나누게 되면서 한 회원이 “나가서 건대입구쪽으로 가보면서 골라요”라고 이야기를 하자 자연스럽게 이동하였구요,

또 자연스럽게 한 회원이 스마트폰의 지도 어플을 보며 길을 안내하는 역동이 일어났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천천히 걸어가면서 어떤 메뉴가 있는지 쭉~ 살펴본 다음, 가위바위보를해서 이긴 회원 1명이 먹고 싶은 메뉴로 점심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결정된 닭갈비~!!를 맛있게 나눠먹은 후 그냥 집에 가기 너무 싫어져서, 건국대학교의 호수를 걸어보기로 했습니다.

따뜻한 햇을을 맞으면서 벌써 핀 개나리 옆에서 사진도 찍고~ 대학생들 처럼 호수 옆 벤치에 앉아 2분기 프로그램 신청을 했더랬습니다.

ㅎㅎㅎ 좀 심오하게 프로그램 신청을 했지만~ 그래도 모두 웃고 계신 모습이 정말 따뜻한 봄날 나들이었습니다^

Add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