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g beaver story 우리의 사랑 “탐앤탐스” ㅎㅎㅎㅎ :)

우리의 사랑 “탐앤탐스” ㅎㅎㅎㅎ :)

탐앤탐스 간담회

 

제목부터 눈에 확~ 들어오시죠?

지난 26일 탐앤탐스 본사에서 간담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자리는 탐앤탐스에서 정신장애인을 고용 후에 평가 및 이후 고용계획 등에 대해 이야기 하시고자 마련한 자리로 맛있는 저녁식사까지 대접해주셨답니다.

장애인고용공단 서울남부지사에서 지난 5-6월 탐앤탐스에 취업을 연결하여 주셨고, 서울사회복귀시설협회 취업지원실무자분과에서 각 기관을 이용하고 계신 정신장애인 7분을 추천하였고, 7분 전원 취업을 하셨답니다. 꺄오오오~~~!!

이후 고용유지가 잘 되고 있어 이에 대해 만족도가 높으시고, 이후 추가 채용도 고려하고 계신다고 하셔요.

그래서 탐앤탐스와 서울남부지사, 그리고 사회복지사들이 모여 이후의 채용계획에 대한 부분들을 듣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인사담당 과장님, 대리님 등의 이야기를 들으며 이런 훌륭한 기업이 있다니!!!! 라는 생각을 하며 감동을 받았답니다. 이후에 추가 채용도 기대해볼만 합니다~

탐앤탐스는 시간선택제로 이번에 7분의 정신장애인을 채용하셨고, 정규직으로 회원분들이 부담없이 일하실 수 있는 좋은 환경들을 만들어주고 계시는데.. 이것도 모자라 내년에는 장애인분 중심으로 카페를 오픈하실 계획까지 가지고 계신답니다. 꺅!! 너무너무 칭찬해드리고 싶습니다아아!!!^^

“감사합니다. 열심히 직무지도 하며 열심히 살겠습니다~ㅎㅎㅎㅎ!!!! ”  -취업담당자 드림- :)))

Add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