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g beaver story 기타 프로그램 취업자 자조모임 2022년 2월 취업자 자조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2022년 2월 취업자 자조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2월 취업자 자조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자조모임 역시 임원진들이 주도하여 진행되었는데요. 선출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진행실력에 감탄했습니다 😯 😯 🙂 

먼저 권OO 회장이 출석체크를 한 후 성모다움의 새로운 직원 소개가 있었고 회원 간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이후 1부, 2부 순서로 나누어 안건토의를 진행했습니다. 1부에서는 동아리별 운영계획을 논의했는데 사전 설문조사 결과대로 음악감상, 걷기 동아리로 나누어  동아리별 운영계획, 역할 분담 등을 논의했습니다. 2부에서는 취업자간 근황을 나누었고, 이 과정에서 권OO 회장이 회원들에게 어려운 것은 없는지 질문하며 격려하는 모습이 인상 싶었습니다. 이후 생일축하방법, 자조모임명, 자조모임 내 전화번호 공유 건으로 안건토의를 진행했습니다. 안건토의 결과 생일축하방법은 ‘선물은 개별적으로 전달하고, 리모트미팅으로 다같이 모여 생일축하 노래 부르기’로  정해졌고, 자조모임 내 전화번호는 취업자간 서로 공유하기로 합의했고, 자조모임명은 3/7까지 공모기간 연장 후 3월에 재논의하기로 했습니다.

앞으로 취업 회원들이 자조모임을 통해 서로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받으며 자조모임이 보다 활성화되길 기대합니다 😎 😎 

Add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