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g beaver story 이한조의 영문법과 회화

이한조의 영문법과 회화

 

안녕하세요. 저는 성모다움의 내부회원이자 당사자 활동가로 활동하고 있는 이한조입니다.

오늘은 제가 진행하고 있는 당사자 주도활동 ‘이한조의 영문법과 회화’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매주 화요일 2시 50분부터 3시 50분까지 ‘세상에서 가장 쉬운 영문법’ 교재를 가지고 내부회원 6명에게 영문법 강의를 합니다.

 현재 조현병을 앓고 있지만 병이 발병하기 전에 영어 공부를 했던 회원들로 하여금 예전에 영어 공부했던 기억을 되살리면 발병전의  그 기억으로  병 치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강의를 진행합니다. 또한 영어에 대한 기초를 쌓아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는 것이 목표입니다.

영어를 잘 하지는 못하지만 영어에 대한 자신감은 있습니다. 저도 평소에 꾸준히 영어 공부를 하고 있지만 위에서 말씀드린 교재를 가지고 공부하면서 다시 기초를 쌓을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6명 참여회원들이 어느정도 영어에 대한 기초가 되어 있어 진행자로서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참여 회원들이 진도를 잘 따라와 주고 있고 소감 나누기 시간에 많이 유익한 시간이라고 말씀해 주셔서 가르치는 당사자로서 많이 힘이 됩니다. 

영어에 대해 기초 되어 있으면 누구나 이해할 수 있게 쉽게 가르쳐 드립니다. 많은 회원 분들의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d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