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5일 해피실에서 취업자 자조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금번 자조모임에서는 신규 회원이 3명이나 있었는데요, 그 중 신규 취업하신 분도 있었고 그 동안 근무시간과 겹쳐 참여가 어려웠으나 금번은 기회가 되어 참석하신 분도 있었습니다. 이에 새로운 취업장에 대한 이야기를 다양하게 들을 수 있었고, 회원들간 근황 나눔도 풍성히 이루어졌습니다. 😎
이후에는 동아리 시간으로 걷기 동아리는 권O혜 회장님 주도로 청계천 산책을 했고, 음악감상 동아리는 최O원 회계님의 주도 하 해피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동아리 활동을 통해 개인적 힐링도 하고, 회원간 친밀감을 쌓기도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끝으로 공식적인 자조모임 마무리 후 서브 자조모임이 있었는데요. 이는 주말근무로 공식모임에 참여가 어렵지만 모임을 갖고 싶다는 노O영 회원의 의견이 반영된 자리였습니다.
당일이 서브모임이 형성된 첫 시간으로 향후 정기적인 만남이 가능한 날짜, 시간대와 모임의 규칙을 정했습니다. 혹시 해당 서브모임에 관심이 있으신 취업회원이 계시다면 먼저 사례관리자에게 말씀해주시고, 이후 노O영 회원님께 연결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회원님들의 주도 하 취업자 자조모임이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하며, 각자의 일터에서 고생하시는 회원님들을 늘 옆에서 응원하겠습니다. 😮
Add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