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임가공소모임 회원님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3월 여가활동 시간이 왔습니다! 봄이 다가온만큼 외부활동으로 스트레스 해소 및 회원들간의 친밀감을 형성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의견들이 모아져서 서울숲으로 결정됫었습니다.
여가활동을 가기로한 전날까지 비가와서 모든 회원님들께서 여가활동날까지 비가올까봐 걱정을 정~~말 많이하셨지만! 당일날은 정말 해가 반짝반짝 빛나는 좋은 날씨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여가활동을 출발하기도 전부터 모든 회원님들이 날씨가 너무 좋다며 들떠있는 모습이셨습니다! 11시 30분이 되지마자 모든 회원님들과 함께 점심식사 도시락을 구입하러 이동하였으며 바로 서울숲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다들 평소 점심시간보다 늦게 점심시간을 맞이하여 서울숲 도착하자마자 바로 식사할 장소를 탐색하여 식사부터 했습니다! 도시락뚜껑을 열자마자 말한마디 없이 식사를 하시길래 담당직원이 계속 말도 걸고 했지만 …. 도시락에 시선을 집중하시느라 제대로 대답을 안해주시더라는..ㅠ0ㅠ…
아무튼! 이렇게 즐겁게 식사시간을 보내고 5명 5명씩 편을 갈라서 산책조 농구조로 나뉘어저 외부활동을 했습니다. 원래 계획은 산책과 농구를 시간동안 다하고나서 다시모여 담소를 나누는 것이였으나 산책중 어느순간 농구조와 만나서 다함께 농구를 하는것을 변경되었지만 그 나름대로 즐거운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즐거운 활동시간이 끝나고 3개월간의 임가공 활동에 대하여 대화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밝은 분위기일것이라고 예상했던 것 과는 달리 3개월간 정이 많이 들었는지 아쉬워하는 모습들이 많이 보여져 분위기가 잠깐 숙연해졌습니다! 이렇게 즐거운 3월의 여가활동이 마무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