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사례관리자별 여가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6월 메르스의 영향으로 여가활동을 진행하지 않았었는데 이번 7월에는 메르스가 아직 걱정이기는 하지만 이제는 전염율이 높지 않아 여가활동을 가자는 회원님들의 의견으로 여가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달은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진행되는 폴란드 천년의 역사를 보러 다녀왔습니다!
18000원 상당의 그림전시회였으나 회원님들께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강력 주장하셔서 장소가 결정되었답니다! 며칠전만해도 정말 날씨가 무덥고 안좋아서 여가활동날도 좋지않을까봐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다행히도 여가활동날은 하늘도 맑고 날씨도 많이 덥지 않아서 즐겁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정말 많은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었고 정말 멀리 물러나야지만 볼 수 있는 커다란 그림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처음엔 회원님들이 그림전시회라서 즐거워하지 않으실까봐 걱정을 했던 부분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유심히 바라봐 주시고 종교적인 그림들로 인하여 많이 흥미로워하셨던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림전시회 이후 박물관 내부에있는 식당에서 식사를 한 후 상설전시회장에 전시되어있는 물품들 관람을 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내부가 너무 넓고 물건들이 많이 있어서 모든 층에있는 전시물을 보기 어려워 2층의 그림전시까지 관람한 뒤 마무리 되었습니다!
박물관의 특성상 상호교류가 잘 이루어지지 않을것이라고 판단하였으나 오히려 그림에 대한 논의를 하시거나 신사시대의 물품들을 보면서 어떤 물건인지 추측하는등의 상호작용들이 많이 나타났던 활동이었습니다!
Add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