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g beaver story CLUB NEWS 사례관리자별 집단활동 한마음 청계천 걷기대회에 참여하다 ^^

한마음 청계천 걷기대회에 참여하다 ^^

이번달 사례관리자 연합여가활동은, 복지관에서 주최하여 진행된 한마음 청계천 걷기대회에 참여하는 것으로 진행되어 토요일에 진행되었습니다.

행사가 9시 부터 시작으로 8시 반 모여 진행되었는데요, 평소보다 시간이 일러 그런지 5분의 회원이 당일에 참여하지 못하여 기존 27명 신청이었으나 22명 참여로 진행되어 다소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행사에 사전접수를 하여 행사 장소인 고산자교로 이동하여, 바로 참가선물을 받고 행사에 참여할수 있었습니다. 구청장님 등 내빈 인사를 하는 식 행사 후, 간단한 일정 소개, 경품 추첨 등을 하고 걷기 행사를 시작하였습니다. 사전에 정해진 조별로 활동을 하였고요, 각 조별로 부스 구경을 하기도 하고 바로 걷기를 시작하기도 하였습니다. 5.4km의 코스이기에 걸음이 느린 조는 조 내에서 논의하여 완주보다는 행사 참여에 의의를 두고 진행하였고, 다른 조는 완주하여 완주 선물도 받았습니다. 걷는 시간 동안 함께 대화도 나누고, 간식도 나누어 먹으며 친목도모하는 시간이 되기도 하였는데요, 코스가 길어 돌아오는 길에는 지친 사람이 많아 대화가 줄어들기도 하였습니다. 행사 참여 인원이 1,000명에 육박하여 함께 모이기에 다소 무리가 있어, 걷기 마무리 후, 마무리 식 행사 후 조별로 해산을 하였습니다.

Add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