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g beaver story 소곤소곤 나눔방

소곤소곤 나눔방

성모 다움에서는 지난 3월부터 월 1회 회원님들의 고민에 대해 함께 해결방법을 고민하는 나의 고민 상담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시간의 이름에 대해 공모를 하였고, 이00 회원님께서 주신 의견이 가장 많은 표를 받아, ‘소곤소곤 나눔방’이라는 예쁜 이름도 생겼습니다.

지난 3월에는 독립을 준비하시는 유00회원님을 고민을 나누었고,

이번 달에는 취업을 유지하고 있으나, 이직을 고민하는 김00회원님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어보았습니다.

이 시간에 대해 소개 드리면

1) 무엇을 하는 시간인가요?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고민을 내가 원하시는 분들과 함께 고민해결방법을 찾아가는 시간이고요,

2) 누가 참여하나요?
성모 다움의 회원이시면 누구나 신청가능합니다. 내부회원 뿐 아니라, 취업회원도 가능합니다.

3) 언제 하나요?
매월 둘째주 수요일 1시 30분 부터 1인당 약 50분 간, 매월 1분을 신청받아 진행하고자 합니다. (취업회원의 경우 해당 시간 불가할 경우, 해당 주 다른 요일과 시간으로 조정 가능합니다.)

4)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사전에 이 시간에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미리 정리해서 참여하며, 고민이나 계획에 대해 참여자와 나누고 서로 피드백을 주고 받으며 진행됩니다.

5) 누가 참여하나요?
우선 신청한 회원 당사자와 전체 직원이 참여하고요, 함께 참여하고 싶은 사람이 있으면 섭외하여 함께 참여 가능합니다. (가족, 지인, 동료회원 등등)

앞으로 더 많은 분들과 함께 편안하게 고민도 나누고, 계획도 함께 그려 갈수 있는 시간 가질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많이 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Add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