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g beaver story 내부회원, 취업회원, 전체 직원이 함께하는 여가활동 ‘함께 우리’

내부회원, 취업회원, 전체 직원이 함께하는 여가활동 ‘함께 우리’

2023년에는 우리 성모가 함께 친밀해지기 위한 ‘여가활동 함께 우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분기에는 담당 사례관리자별로, 또는 취업회원은 취업회원 전체가 함께 여가활동을 진행하셨지요?

2분기에는 내부/취업회원과 직원의 구분 없이 모두가 어우러진 여가활동을 진행하고자 하여 욕구조사 이후 지난 주 토요일, 어린이 대공원으로 함께 여가활동을 가게 되었습니다.

 

내부회원 17명, 취업회원 9명, 직원 6명, 수련사회복지사 2명, 총 34명 참여하여 진행되었고요, 놀이공원 탐방조, 동/식물원 탐방 및 산책조로 나누어 진행되고 다 함께 모여 나눔의 시간 및 식사를 하였습니다.  

놀이기구팀은 놀이기구 탑승 후 공통된 유대감으로 인해  서로가 더 가까워진 모습 보였고, 산책 팀의 경우, 내부회원과 취업회원이 함께 걸으며 어떤 일을 하는지, 일을 할 때 어떤 고충이 있는지 등 서로 유익한 얘기를 나누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또한 시간의 촉박함없이 자유롭게 보고싶은 것 보고 쉬고싶을 때 쉬어가는 여유로움이 있어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동,식물원 산책을 통해서 내부회원과 취업회원이 함께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었고, 자신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친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함께해요^^

Add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