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g Archives: 10월 2014
  1. 10월 임가공 미술활동

    10월 임가공 미술활동

      10월 임가공 소모임에서는 미술활동이 진행이되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초등학교시절! 우리가 많이했었던 추억의 미술활동이 진행되었답니다~~ 여러가지 색깔로 도화지를 가득 채우고 그위를 까만색 크레파스로 가득채워 마무리를 하고 핀셋같은 뾰족한 것으로 나만의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완성! 이 되는 활동이었습니다. 다들 동심으로 돌아가셔서 매우 즐겁게 미술활동이 진행되었답니다!!

    더보기...

  2. 10월에 함께한 적응회원님들을 소개합니다!

    10월에 함께한 적응회원님들을 소개합니다!

      10월부터 성모사회복귀시설과 함께하실 다섯분의 회원님을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적응회원지원교육에는 1명~3명 정도만 참여하여 작은 인원으로 진행이 되었었는데요! ㅎㅎ 이번 10월에는 무려! 5명의 적응회원님들이 함께하게 되셨습니다!!! 모두모두 적응을 잘 해주셔서 꼭 성모에 등록하시길 기원합니다!

    더보기...

  3. 체험일터 실습 – 굿윌스토어 도봉점

    체험일터 실습 – 굿윌스토어 도봉점

    9/16(화)~9/30(화) 까지 총 10일간 굿윌스토어 도봉점에서 함O호님의 체험일터 실습(사무보조) 진행되었습니다. * 함O호님 실습 소감문 * 일이 좀 어렵게 느껴졌으나 여러 선생님들의 도움으로 보다 쉽게 할 수 있었다. 글씨체가 어려워 못 알아보게 쓴 영수증도 있어서 좀 어려웠다. 그래도 나는 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좀 생기고, 사무직...

    더보기...

  4. 강점으로 행복하기 :)

    강점으로 행복하기 :)

      성동장애인복지관에서 아~주 좋은 강의가 있어 2주에 걸쳐 회원들과 함께 했습니다. “강점으로 행복하기” 라는 주제로 강의와 나눔이 진행되었습니다. 우리의 각자의 강점을 이야기 하고, 또 그 강점을 찾아주며 서로를 지지해주는 마음 따뜻한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강점을 가지고 있지만, 그 강점을 모른채 살아갈때가 있죠. 우리 모두는...

    더보기...

  5. 10월의 아름다운 뒷태~ (서비스직무훈련 – 자판기 관리 )

    10월의 아름다운 뒷태~ (서비스직무훈련 – 자판기 관리 )

    “지금은 서비비스직 직무훈련  – 자판기관리중” 서비스직 직무교육을 통해… 아니면 자판기 관리 선임 회원들을 보고… 아니면 직무지도자의 지도에 따라 열심히!!  나의 가족이 이용한다는 마음으로 위생관리도 철처히!! 지금 직무훈련 ‘자판기 관리’ 중입니다.!!  

    더보기...

  6. (20기 비버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의 열띤 공부 현장~!

    (20기 비버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의 열띤 공부 현장~!

          구직이론 교육이 한창 진행중에 있습니다~! 자신의 성격과 취미, 직업에 대한 선호도 등에 대해 알아보며 자신이 왜 직업을 가져야 하는지를 성찰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모두 진지한 분위기죠?! 12월 졸업식에서는 모두 취업에 성공하여 웃을 수 있기를 바라며~! 끝까지 화이팅 입니다~! 

    더보기...

  7. (제20기 비버직업전문학교) 비버학교가 시작되면, 어려운 엑셀이 시작됩니다.ㅎㅎ

    (제20기 비버직업전문학교) 비버학교가 시작되면, 어려운 엑셀이 시작됩니다.ㅎㅎ

    비버직업전문학교 20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즉, 여러 회원분들이 사무직 소양교육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공부를 하시기 시작하는 것이죠^^ 20기도 어김없이 컴퓨터 엑셀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2010버전으로 좀 더 다양한 기능들을 배우게 되실 텐데요~!  모두 끝까지,,힘내시길 바랍니다,,,(참고로, 여러 회원분들이 저희 직원들 보다 실력이 좋으시다는 후문이^^)

    더보기...

  8. 취업회원 캠프 다녀왔습니다!

    취업회원 캠프 다녀왔습니다!

      10월3일~4일 취업회원들의 캠프가 진행되었습니다.  장소는 요즘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전.주” 로 다녀왔습니다. 벽화마을, 한옥마을, 경기전, 전동성당 등을 둘러보며 그간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올 가을, 취업회원들의 또하나의 추억을 만들고 돌아왔습니다. 

    더보기...